돈을 최대한 활용하기: 쿠폰 팁

2020. 6. 16. 01:19카테고리 없음


돈을 최대한 활용하기: 쿠폰 팁



지출을 줄이려면 쿠폰부터 시작해야 한다.


아마도 당신은 그것들을 자주 사용하지 않을 것이고, 특정한 식당을 방문할 때만 사용할 것이다.


당신은 일요일 아침 쿠폰을 찾기 위해 신문을 뒤지는 쇼핑객들 중 한 명일 것이다.


당신이 어떤 쿠폰 게임을 하든지, 다음의 조언은 당신이 더 적은 비용으로 더 많은 것을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이 쿠폰을 가지고 물건을 살 때, 쿠폰이 당신에게 최고의 거래를 주는지 살펴봐라.


쿠폰은 생략하고 일반 브랜드로 가는 게 좋을 때도 있다.


대신에 기억해라, 쿠폰은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가장 많이 저축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쿠폰을 찾아 볼 수 있는 곳이 많다.


일요 신문에는 보통 쿠폰 삽입물 한두 개가 실려 있다.


식료품점 광고부터 잡지까지 어디서든 쿠폰을 찾을 수 있다.


당신이 유용하다고 느낄 수 있는 쿠폰을 출력할 수 있는 웹사이트들이 그곳에 존재한다.




슈퍼마켓은 꽤 경쟁력이 있는데, 이것은 당신에게 유리하게 작용할 수 있는 것이다.


여러 번, 가게들은 경쟁사들의 쿠폰을 증정한다.


이를 활용하면 돈을 아끼기 위해 다른 가게로 이동하는 것을 피할 수 있다.


길을 잃은 상점으로 차를 몰고 가는 것은 연료비를 계산할 때 실제로 비용이 들 수 있다.




비록 그것이 쿠폰의 일반적인 출처였지만, 일요 신문은 인터넷만큼 가치 있는 출처는 아닐지도 모른다.


온라인에서는 모든 것을 위한 놀라운 쿠폰을 찾을 수 있다.


가장 큰 것은 종이를 자르는 데 많은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쿠폰을 출력하는 데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는 것이다.




매주 하루씩 쿠폰을 모아라.


이것은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찾는데 충분한 시간을 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그것을 잡게 된다면, 여러분은 항상 어떤 것을 잘라낼 수 있지만, 여러분이 다가오는 주 동안 여러분을 도울 수 있는 것을 찾을 수 있는 것을 보기 위해 신문과 인터넷 사이트를 실제로 살펴보는 데 하루가 걸린다.




쿠폰의 유통기한을 항상 알고 먼저 쿠폰을 사용하십시오.


사용시간이 매우 제한된 쿠폰이 있다.


한 달 동안 지속될 수 있는 다른 것도 있다.


매주 시간을 내어 만료된 쿠폰을 확인하십시오.


만료될 위험이 있는 쿠폰으로 신속하게 품목 구매 네가 받는 쿠폰으로 가장 많은 돈을 벌 수 있어.




다른 구독을 받지 않고도 구독하는 신문에서 평소보다 더 많은 쿠폰을 받고 싶다면 신문사에 쿠포너 할인을 요청하십시오.


할인 혜택은 여러 개를 구매하면 저렴한 가입 형태로 나오는 경우가 많다.




일부 상점에서는 쿠폰의 두 배와 세 배를 제공한다.


어느 가게가 이런 일을 하는지 알아보려면 주변에 물어봐라.


당신은 이 정보를 동료, 친구, 또는 심지어 가족으로부터 얻을 수 있다.




계산대에서 나온 일부 쿠폰은 두 배로 늘릴 수 없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당신이 가지고 있는 쿠폰이나 체크아웃 쿠폰이 당신에게 가장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Facebook에서 즐겨찾는 기업과 브랜드에 대한 충성도를 각각 "liking"하여 입증하십시오.


당신이 페이스북에서 브랜드를 좋아할 때, 당신은 판매와 특별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큰 절감 효과를 가져오는 감사 쿠폰을 놓치고 싶지 않을 테니, 그들의 계정을 주의 깊게 살펴보십시오.




만약 당신이 잡지나 신문 구독을 하는 가족이나 친구가 있다면, 그들에게 당신을 위해 쿠폰 삽입물을 보관해 달라고 요청하라.


이것들을 컬렉션에 추가하면, 항상 필요한 것들을 절약할 수 있는 기회가 더 많아질 것이다.


그들의 지원을 장려하기 위해, 쿠폰으로 구입할 수 있는 아이템을 제공함으로써 환불을 고려하십시오.




쿠폰을 얼마나 자주 사용하든, 중요한 것은 가능한 한 많이 아끼고 노력한다는 것이다.


현재의 쿠폰 사용과 관계없이, 이 글의 팁을 사용할 때 당신은 그것을 새로운 차원으로 가져갈 수 있다.


쿠폰 개념을 완전히 새롭게 찾으려면 여기를 보십시오.